(2010) 1, 2월에 들은 음악 (1)

Posted 2010. 3. 7. 21:33
이번 리스트에는 다른 블로그 글 등을 통해 알게 된 2009년 음반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번 글에는 많이 포함은 안 됐지만, 다음 글부턴 죽~입니다.ㅎㅎㅎ

Uriah Heep - Demons And Wizards
Uriah Heep
The Wizard

예전에 어느 블로그를 통해 들어보고 반해, 음반 사서 듣고팠는데 이제야 듣게됐네요.

Nirvana - Bleach (Deluxe Edition)
Nirvana
Blew

예전에 생각했던 Nirvana의 음악이랑 꽤 다른 음악이라 처음 들을 땐 놀랬어요. (예전에 잘 못 생각했던 것일 수도 있고, 지금도 제대로 알고 있는진 모르겠지만) <Nevermind> 등에서 들었던 음악보다 좀 더 무거운 거 같아요. 특히 올린 음악에서 드럼 소리가 마음에 드네요.

Skid Row - Skid Row
Skid Row
I Remember You

예전에 Mr.Big 소개할 때한 말인데.. 미칠듯이 달리다가도 이런 곡 하나쯤 있어야 먹어주는 밴드!! ㅋㅋ

The Killers - Hot Fuss
The Killers
Glamorous Indie Rock & Roll

내한한대서 질렀는데... 안 오다니... OTL  예전 Nike 광고 기억하시나요? 'All These Things That I've Done'이 들어있는 음반입니다.ㅎㅎ

Kings of Convenience - Riot On An Empty Street
Kings of Convenience
Homesick

4월 4일에 내한공연이 있는 Kings of Convenience입니다. 'Homesick'은 언제 들어도 멜로디가 감미롭고 좋네요~^^

The Killers - Sawdust
The Killers
Romeo And Juliet

내한한대서 질렀는데... 안 오다니... OTL (2).. 이번 여름 락페 때건 언제건.. 한 번 와주길 바랍니다~ㅎㅎ

The Verve - Forth
Verve
Sit and Wonder

이름은 많이 들었는데 음악은 이번에서야 듣게 됐네요. 흠.. 아직 모르겠어요. 괜찮긴 한데 아직 그 명성만큼의 감동까진...^^;

9와 숫자들 - 9와 숫자들
9와 숫자들
말해주세요

요즘 빠져있는 국내 인디 밴드입니다. 음반에 있는 다른 곡들도 무지 좋습니다. 브로콜리너마저를 좋아하신다면 아마 9와 숫자들도 좋아하실거라 생각합니다.ㅎㅎ 뮤직비디오 '석별의 춤'도 링크 걸어둡니다~ 참고로 9와 숫자들의 트위터는 @9andthenumbers입니다.

The Big Pink - A Brief History of Love
The Big Pink
Tonight

중독성이 심한 Dominos를 올릴 까 하다가 많이 들어보셨을 거 같기도 해서, 마찬가지로 중독성 있는 Tonight를 올렸습니다.ㅎㅎ

a Tempo - 오소영
그만 그 말 그만

오지은님이랑 비슷한 듯 하면서 좀 더 조용하고 차분한 음악을 들려주시네요. 유투브 뒤지다보니 2EN1의 'I Don't Care'를 부른 것도 있네요.ㅎㅎㅎ 참고로 오소영님의 트위터는 @oso0입니다.

Starsailor - All The Plans
Starsailor
Boy in Waiting

남자가 애인한테 불러주면 좋을 거 같네요.ㅎㅎㅎ 작년 지산 락페 때의 모습입니다.

이번 글 플레이리스트입니다.


MusicPlaylistRingtones
Create a playlist at MixPod.com


Tell me it's not over라고 말하고 싶나요? ㅋㅋ 아래는 다음 글 예고편(?!)입니다.ㅎㅎ

Pearl Jam, Dave Matthews Band, Alice in Chains, 갤럭시 익스프레스, The Flaming Lips, Regina Spektor, Foo Fighters, Arctic Monkeys, 스왈로우, Yeah Yeah Yeahs, Lily Allen, Lily Allen

Bookmark and Share   AddThis Feed Button     rss?
blog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