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5, 6, 7월에 들은 음악 (1)

Posted 2011. 10. 5. 00:28

Iron Maiden - Live After Death
The Trooper

Phantom Of The Opera

내한공연 보고 감동받아 지른 음반. 그 동안 Iron Maiden 음반 한 장도 없었다는 거, 반성합니다.ㅠㅜ 으아... 들을 때마다 피가 끓어오르네요!! ㅋㅋㅋㅋㅋ


회기동 단편선 - 스무 살 도시의 밤
바람부는 인사동

블로그에서 글도 읽고 보다에서 음반 리뷰한 글도 많이 읽었는데, 정작 단편선의 음반은 뒤늦게 듣게 되었네요. 무지 좋은데, 170장만 발매했다니... 요새 새 음반 준비 중인 거 같던데, 또 좋은 음반 내 주시길.. ㅎㅎ


조휴일 - My Feet Don't Touch The Ground
I Like Watching You Go

요새 이거 레어템이라죠? 구하기 힘든 음반, 매진되기 전 간신히 득템~ㅋㅋ 검정치마 1집의 느낌보다는, 요새 나온 2집과 비슷한 느낌이네요.

The Pains Of Being Pure At Heart - The Pains Of Being Pure At Heart
Everything With You

원래는 Belong 음반을 사려 했는데, 카트에 잘 못 넣는 바람에..-_- 잘 못 산 음반. 그래도 결과는 대 만족. 어여 Belong도 들어봐야 되는데, 돈이...;;

Girls - Broken Dreams Club
Alright

[Album]이란 음반을 냈던Girls.. 이번엔 좀 검색되기 쉬운 EP 음반을 가져왔네요.ㅎㅎ

게이트 플라워즈 - Gate Flowers
F.M.

일전에 소개하기도 했고, 요새 Top 밴드에서 워낙 잘 나가고 있어 음반 소개가 매우 늦은 감은 있네요. 다음 음반이 어떻게 나오느냐가 중요할 거 같네요.


Shugo Tokumaru - Port Entropy
Lahaha

다음 글에 소개할 아침 음반을 사니, 이벤트로 받은 음반입니다. 음반 표지에서 느껴지는 아기자기한 맛이 음악에서도 느껴지네요~

The Vaccines - What Did You Expect From The Vaccines
Wreckin` Bar (Ra Ra Ra)

새로운 건 없지만, 직구같은 롸큰롤~

Adele - 21
Don't You Remember

전작 [19]에서는 Adele의 진가를 잘 몰랐습니다. 그런데 이번 음반은, 아우~~ 끝내주네요~~



이번 글 플레이리스트입니다.


MusicPlaylistView Profile
Create a playlist at MixPod.com

아래는 다음 글 예고편(?!)입니다.ㅎㅎ

Rocktigers, Long White Clouds, 아침, Iron & Wine, Noah And The Whale, Radiohead, 야광토끼, Cage The Elephant, 백현진
Bookmark and Share   AddThis Feed Button     rss?
blog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