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신고 겸 신보 2장 소개

Posted 2012. 5. 8. 21:54

살아있습니다. 트위터에서는 여전히 조잘조잘 거리고 있지만, 블로그는 너무 오랫동안 방치해놨네요.


음반 소개도, 요즘 듣는 음악도, 다녔던 공연도.. 정리를 하나도 못 하고 있습니다.;;


뭐라도 적어보자는 김에 글은 쓰기 시작했고... ㅎㅎ


제목에 쓴 대로 신보 두 장 소개하고 끝낼까 합니다.


Best Coast - The Only Place

Beach House - Bloom


Best Coast는 예전에 소개했었고, Beach House 역시 예전에 소개했었습니다.


두 음반 모두 좋았는데, 이번 음반 역시 좋네요. 둘 다 전작의 느낌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굳이 꼽으라면 Beach House가 좀 더 좋네요.ㅎㅎ


언제 잘릴지 모르니 기회 될 때 빨리 들어보세요~

Bookmark and Share   AddThis Feed Button     rss?
blog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