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7, 8, 9월에 들은 음악 (2)

Posted 2011. 11. 13. 17:04

Def Leppard - Hysteria (Deluxe Edition)
Animal

Release Me

팝-메탈의 정석같은 음반이죠.ㅎㅎ

Dear Cloud - Bright Lights
널 위해서라고

전작들에 비해 많이 밝아진 느낌의 3집. 공연마다 느므 빨리 매진되는 거 같아 공연 보기가 힘들어요.@_@

검정치마 - Don't You Worry Baby (I'm Only Swimming)
Love Shine

1집의 엄청난 성공 덕에 많은 사람들이 2집을 기대하고 기다렸죠. 1집에서 보였던 번뜩이는 재치같은 느낌의 곡이나 통통 튀는 곡은 잘 보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1집보단 좀 아니다란 평이 많았죠. 저도 처음에 그런 느낌을 받았는데, 듣다 보니 2집만의 매력이 있네요. 공연마다 느므 빨리 매진되는 거 같아 공연 보기가 힘들어요.2 @_@ (이번 연말 공연도 1분만에 매진됐으니..ㅎㄷㄷ;)

Fleet Foxes - Helplessness Blues
Helplessness Blues

1집의 성공에 이어 또 대박 음반을 들고 온 Fleet Foxes 2집. '올해의 음반 - 해외' 중 하나로 손색이 없는 음반입니다.

Huckleberry Finn - 까만 타이거
도레미파

'올해의 음반 - 국내' 중 하나라고 감히 뽑겠습니다. 전작에 비해 댄서블해지고, 넘실대는 그루브를 느낄 수 있는 음반입니다.

pitchfork
Sea Talk - Zola Jesus

Pushing Onlys - Woods

올해(2011) 열렸던 핕치포크 뮤직 페스티벌을 기념하여 만들어진 샘플러입니다. 아직 다운받을 수 있으니 빨리 받아두세요~ㅎㅎ (위 그림 클릭하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SPIN Presents Newermind_ A Tribute Album
Drain You - Foxy Shazam

SPIN에서 Nirvana의 <Nevermind> 20주년을 기념하여 만든 커버 모음집입니다. 아쉽게도 더이상 다운받을 수 없네요. 역시 이런건 빨리빨리 받아둬야~ㅎㅎ



이번 글 플레이리스트입니다.

MusicPlaylistView Profile
Create a playlist at MixPod.com
Bookmark and Share   AddThis Feed Button     rss?
blog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