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6, 7, 8월에 들은 음악 (3)

Posted 2010. 10. 2. 00:42


비둘기 우유 (Vidulgi Ooyoo)
비둘기 우유/Bliss.City.East
Dusky - 비둘기우유

Stop Clock - Bliss City East

한국과 미국 슈게이징 밴드의 만남. 두 밴드가 협연한 것도 있음 좋았을 것 같지만, 두 밴드의 앨범이 각각 들어있는 이 음반도 나름 신선하네요.

김민석, 조윤성 - Duende
조윤성/김민석
음.. 동영상을 못 찾겠네요.;; 대신 EBS-Space 공감에 가시면 듀오의 공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첫 곡 제목인 Spain처럼 전체 분위기가 스페인풍 재즈에요. 신곡보다는 이미 알려진 곡을 연주한 음반입니다.

이효리 4집 - H-Logic
이효리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이효리의 4집. 핑클 처음 나올 때부터 이효리의 팬으로... (발그레... ~_~) 음반 나올 때마다 표절 시비가 일어나는 게 안타깝네요. 표절에 대한 벌(?!)로 곡 소개는 패스..ㅋㅋ


Join the Fan 컴필레이션앨범
Hello, Barbie - Sally

올 4월 인디팬 그랜드 오픈 파티에 가서 받은 음반입니다. 좋은 밴드도 많이 알게 됐고, 좋은 곡도 많이 듣게 됐네요.ㅎㅎ

SINCE 2005
Hello - cheeze stereo

르몽드 디플로마크 독자에게 준 사은품(?!). 붕가붕가레코드와 무슨 관계인진 모르겠으나, 암튼 붕가붕가  컴필레이션 음반. 반 정도는 알고있던 곡이라 처음 들어본 곡에서 선곡했슴다~ㅎㅎ (붕가붕가레코드 곰사장님 트위터 : @momcandy)

Slash - Slash
Slash
Beautiful Dangerous

오.. Fergie ... 파워풀하다!! Slash형.. 한국 함 와서 기타 후려주고 가세요~ ㅋㅋ (트위터 : @Slash)

She Him - Volume Two
She Him
In the Sun

1집이 더 좋긴 하지만, 그래도 좋네요.. ㅎㅎ 내한오면 악스 홀이나 올림픽홀 정도 규모에서 보면 좋을 거 같은데.. 물론 잔디밭에서 들으면 더 좋을 거 같지만 딱히 그럴 장소가 안 떠올라서..~_~

갤럭시 익스프레스 (Galaxy Express) 2집 - Wild Days
갤럭시 익스프레스
진짜너를원해

나의 지구를 지켜줘

한 달만에 만든 음반. 녹음도 mp3로... 과연 이게 될까 걱정 많았던 음반. 그런데 그들은 해냈다. ... 쓰고 보니 무슨 영화 소개 첫머리 같네요.ㅋㅋ 20곡이나 되는 데 하나만 소개하기 아까워서 분위기 다른 두 곡 소개!! ㅋㅋ (트위터 베이스 이주현 : @Galaxybass, 기타 박종현 : @galaxyJONGHYUN, 드럼 김희권 : @galaxyheekwon, 기획자 안성민 : @_Intersection_)

시베리안 허스키 (Siberian Husky) 2집 - 네번째 아이
시베리안 허스키
안녕, 레옹

재즈 풍 인디 락이라고 해야 되나.. 뭐, 말로 쓰니 이상하긴 하지만, 대충 어떤 느낌인지.. 아시겠죠?^^; 소개한 곡은 다른 수록곡보다는 좀 더 신나는 느낌입니다.

타바코쥬스 (Tobacco Juice) 2집- 설레발
타바코쥬스 (Tobacco Juice)
I am a boy, You are a girl

토익 900점 이상만 이해할 수 있는 곡입니다.ㅋㅋㅋ 전에도 한 번 소개한 타바코쥬스입니다. 타바코쥬스는 이상하게도 잘 안 뜨는 거 같아요. 곡도 다 귀에 착착 감기고, 멜로디도 쉽고 재밌거든요. (트위터 드럼 백승화 :@100seunghwa)


소요 - 시와
잘 가, 봄

잔디 밭 같은 교외로 나가 여친 무릎을 베고 누워있으면 여친이 조곤조곤 불러줄 거 같은 그런 목소리... ~_~ (트위터 : @withsiwa)

정민아 2집 잔상 (Feat. 서영도) : 가야금과 베이스의 만남
정민아
잔상

가야금 연주이니 당연하겠지만, 고풍스럽네요. 그러면서도 세련됐고요. 가야금과 베이스도 말로만 들었을 땐 이색적인 조합이었는데, 듣고 나니 꽤 잘 어울리는군요. (트위터 : @jung_mina)

이번 글 플레이리스트입니다.


MusicPlaylistRingtones
Create a playlist at MixPod.com


Bookmark and Share   AddThis Feed Button     rss?
blog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