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4, 5, 6월에 들은 음악 (1)

Posted 2013. 8. 28. 23:30


Wes Montgomery & The Winton Kelly Trio - Smokin' At The Half Note

누가 좋다고 해서 산 음반인데, 누구 소개였는지 까먹었네요.^^;

Madonna - Like A Virgin

그 유명한 Like A Virgin이 실린 음반입니다.

Depeche Mode- Violator

The Shins - Wincing The Night Away

John Mayer - Battle Studies

John Mayer는... 그냥 부럽습니다.ㅎㅎ

Atlas Sound - Logos

인디인디 한 음반.ㅎㅎㅎ

Surfer Blood - Astro Coast

이번에 들은 음악 중 제일 좋게 들었던 음반입니다.

The Morning Benders - Big Echo

The Black Keys - Brothers [Deluxe Edition]

뮤직비디오는 꼭 보세요. 재밌습니다.ㅋㅋㅋ 이 형들 롸큰롤은 짱인거 같습니다.ㅎㅎㅎ

Treat - Coup De Grace
후추상사님이 소개해주셔서 듣게 된 음반입니다. 진짜 좋네요~


Bookmark and Share   AddThis Feed Button     rss?
blog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