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1, 2, 3월에 들은 음악 (3)

Posted 2013. 7. 8. 21:40

이번 목록에는 당시 들을 때 좋아했던 음반들이 많이 있네요. 워낙 회자되었던 음반들이라 당연할 수도 있겠네요.

Destroyer - Kaputt
Destroyer라는 이름과 달리 음악은 파괴적이지 않습니다.

PJ Harvey - Let England Shake

Feist- Metals

St. Vincent - Strange Mercy

Kelly Clarkson - Stronger
연속 네 장의 여성 보컬입니다. 각기 다른 매력을 보이는데, Kelly Clarkson이 제일 대중적인 음반일 거 같네요.

Arctic Monkeys - Suck It And See

Drake - Take Care

Apollo 18 - The Black Album
네 곡밖에 없어서 아쉽지만, 곡 하나하나 모두 강렬합니다. 빨리 정규음반 좀~~~

The Decemberists - The King Is Dead

예전에 The Crane Wife 3를 좋게 들었는데 이 음반까지 좋으니 더 애정이 생기네요.

Beirut - The Rip Tide

Wilco - The Whole Love

아래는 다음 글 예고편입니다.ㅎㅎ

tUnE-yArDs, Foo Fighters, Crying Nut/Galaxy Express, 김일두/하헌진, 박주원, 김목인, 윤종신

Bookmark and Share   AddThis Feed Button     rss?
blog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