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1, 2, 3월에 들은 음악 (2)

Posted 2013. 6. 21. 23:10

The Antlers -Burst Apart
음반 소개(The Antlers - Burst Apart) 참고

Florence + The Machine - Ceremonials
매혹적인 목소리, 플로렌스 웰치

My Morning Jacket- Circuital
누군가 믿고 듣는 My Morning Jacket이라던데... 처음 들어봤는데 좋네요.

Death Cab For Cutie - Codes And Keys
예전에 소개했던 음반과 분위기는 살짝 달라진 것 같지만, 그래도 오랫만에 DCFC 음반을 들으니 반갑고 좋더라구요.

Cults - Cults
아무 생각 없이 들었다가 당했습니다. 중독성 있고 좋은 음반이네요.

The Weeknd - Echoes Of Silence
전에 다운받아서 들었는데 지금은 그 경로를 못 찾겠네요.;;

The Black Keys - El Camino
소개한 Lonely Boy에 홀짝 빠져 바로 구매한 음반입니다. 완전 Rock'N'Roll하네요. 그런데 Little Black Submarines란 곡은 Stairway to Heaven과 비슷한 거 같은데.. Led Zeppelin에대한 오마주이려나요?

James Blake - Enough Thunder

James Blake - James Blake
힙하다고 한 James Blake인데... 저한텐 잘.. @_@;

Girls - Father, Son, Holy Ghost
Die

소개한 곡은 음반 중 가장 이색적이면서 롹킹합니다.

M83 - Hurry Up, We're Dreaming
Midnight City를 처음 들었을 때의 충격은 잊혀지지가 않네요.


아래는 다음 글 예고편입니다.ㅎㅎ

Destroyer, PJ Harvey, Feist, St. Vincent, Kelly Clarkson, Arctic Monkeys, Drake, Apollo 18, The Decemberists, Wilco


Bookmark and Share   AddThis Feed Button     rss?
blog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