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13-15] CLUB FF 5주년 기념공연

Posted 2009. 2. 13. 16:15


오늘 공연인데 오늘 올리는...;;; 요새 글도 잘 안 올리는데 정보까지 느리네요 @_@;; CLUB FF가 5주년 기념으로 3일 연속 공연을 여네요. 첫 날은 Crying Nut에 가장 눈길이 가고, 갤럭시 익스프레스도 반갑네요. 플라스틱 데이, 핑크 엘리펀트, 텔레파시, 서교 그룹사운드도 공연은 한 번씩 본 팀들이라 충분히 분위기를 달궈줄 듯 하네요.

둘째 날은.. 모르는  팀이 많네요.~_~: Schizo는 영상으로 한 번 봤고, 껌엑스는 앨범 있고, 락  타이거즈도 앨범 있고, 공연도 가봤고.. 나머지는 잘...; 그래도 몰랐던 팀에서 의외의 수확(?!)을 할 수도 있는 거니까요.ㅎㅎ

셋째 날... Huchleberry Finn이 역시 젤 위에 있군요.ㅎㅎ 레이니썬도 이번에 오랜만에 신보 냈다던데 얼굴 비추네요. 하찌와 TJ.. 예전에 우연히 TV에서 본 적이 있는데 일본인과 한국인 듀엣 팀인데,.. 재밌는 팀 같습니다.ㅎㅎ 나루.. 작년에 음반 나온 거 재밌게 들어서 소개하려다 유투브 등에서 음원 구하기가 힘들어  포기했던 기억이..;; 필름스타는 잘 몰라서 패스...^^;

며칠 전부터 가야지 생각은 했는데... 막상 오늘 비 오는 걸 보니... 나가기가 두렵.. 귀찮... -_-;;;

CLUB FF  5주년 기념 특집 :

대한민국 락매니아들이여 한번 뭉쳐볼까나!

날짜 : 2월 13일 (금), 2월 14일 (토), 2월 15일 (일)  3일간

시작 시간 : 13일 (금)=> 저녁 7시, 14일 (토)=> 저녁 6시,

              15일 (일)=> 저녁 5시 30분

입장료 : 3일 모두 2만원 (1 FREEDRINK 포함)

ROCKIN' DJ TIME  (새벽 1시 - 6시) : 5000 원 (1 FREEDRINK 포함)

금요일 & 토요일  HAPPY HOUR :

밤 11시 - 밤12시 ===> 각종 칵테일 부페식 무한 제공 !

CLUB FF 홈페이지 :  http://2005clubff.cyworld.com




Bookmark and Share   AddThis Feed Button     rss?
blog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