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출처 : 인터파크


Mraz, 자네.. 좀 자주 오는 경향이 있는 거 같어.ㅋㅋㅋ 제가 기억하는 공연만 해도 이번이 3번째 같은데요. 뭐, 자주 와서 공연한다면야 나쁠 건 없죠.ㅎㅎ 가격도 John Legend에 비해 저렴한 편이네요. 근데 제가 공연 소식을 늦게 접한 탓에 남은 표가 얼마 없습니다.; 글 쓰는 현재 스탠딩R석 40, 지정석R석 0, 지정석S석 0, 지정석A석 9... 서두르지 않으면 공연 못 보실 지도.;;

애인 있는 남자 분들, 이번 발렌타인데이 때 뭔갈 받을 예정이시라면 이 공연으로 답례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네요. 가격이 만만치는 않지만...^^;;;

Jason Mraz 노래가 궁금하다면 이곳이곳에 가셔서 살짝 맛보세요~^


행사명 : John Legend Live in Seoul 존 레전드 내한공연
일  시 : 2009. 2. 21(토) 오후 7시
장  소 :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
주  최 : ㈜프라이빗 커브
예  매 : 인터파크
티  켓 : 스탠딩R석 88,000원, 지정석R석 88,000원,
           지정석S석 77,000원, 지정석A석 66,000원


Bookmark and Share   AddThis Feed Button     rss?
blog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