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글에서 소개해드린 Galaxy Express가 두 번째 단독공연을 갖네요. 링크해드렸던 음악 들어보시고 괜찮다 싶으시면 이번 기회에 한 번 가셔서 이들의 진면목을 확인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같이 나오는 밴드들의 면목도 화려하군요. 이제는 따로 설명 안 드려도 될듯한, 화끈한 롸큰롤 밴드, The Moonshiners. EBS 스페이스 공감의 신인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헬로루키'의 <2008올해의 헬로루키> 대상 수상에 빛나는 국카스텐. 작년 11월 낸 음반이 많은 곳에서 좋은 평을 받았고, 얼마 전에는 이하나의 페퍼민트에도 출연한 검정치마. 살짝 설명 들으니 공연 더 가고 싶어지지 않으신가요?ㅋㅋㅋ

저도 이번엔 꼭 가보고 싶은데, 뭐, 아직은 어찌 될지 모르겠네요. @_@; 노력해봐야죠.ㅎㅎ


Bookmark and Share   AddThis Feed Button     rss?
blog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