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ka - Life In Cartoon Motion

Posted 2008. 8. 16. 15:53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림 출처 : yes24



Mika - Life In Cartoon Motion

01. Grace Kelly (뮤직 비디오)

02. Lollipop (뮤직 비디오)

03. My Interpretation (공연 동영상)

04. Love Today (뮤직 비디오)

05. Relax (Take It Easy) (뮤직 비디오)

06. Any Other World (공연 동영상)

07. Billy Brown (공연 동영상)

08. Big Girl (You Are Beautiful) (뮤직 비디오)

09. Stunk In The Middle (공연 동영상)

10. Happy Ending + Over My Shoulder (hidden track) (뮤직 비디오 + 공연 동영상)



만화같은 커버, 만화보다 더 빠지게 되는 음악

올해 1월 몇 개의 앨범을 샀었는데 특히나 마음에 쏙 들었던 앨범 두 개가 있었다. Mocca의 [Colours]와 바로 이 앨범이다. 앨범 리뷰를 보면 '앨범에서 버릴 노래가 없다'라는 표현을 간혹 찾아볼 수 있다. 몇몇 앨범을 과연 그 정도인가 하는 생각도 들지만 Mika의 이 앨범은 그 표현이 딱 들어맞는다고 볼 수 있다.

웹에서 Mika에 대해 검색해보면 Queen의 보컬, 프레디 머큐리의 음색과 비슷하다는 평을 자주 볼 수 있다. 특히 1번 트랙, <Grace Kelly>에서 이를 확인하기 쉽다. (이를 본인도 의식한 건지 모르겠지만 가사에도 프레디 머큐리가 될 거라는 내용이 있다.)

<Lollipop>, <Love Today>, <Big Girl (You Are Beautiful)> 등이 어깨를 들썩이게 하며 춤추고 싶은 맘이 들게 하는 곡이다. <Relax (Take It Easy)> 역시 댄스의 유혹을 느끼게 하는데 앞 곡들과는 묘하게 다른 분위기를 풍긴다. 클럽 분위기라고 해야할까나. <Happy Ending>은 CF를 통해 워낙 유명해진 노래라 말이 필요 없을 듯 하고, <My Interpretation>과 <Any Other World>의 발라드풍 노래도 놓칠 수 없다.

자세한 음반 해설은 이 곳을 참고 바람.
Bookmark and Share   AddThis Feed Button     rss?
blog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