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ndulum - Immersion
The Island - Pt. I (Dawn)

휘몰아친다는 느낌이 들면서 사람을 신나게 하는 음악입니다. 음반을 듣고 있으니 드럼 치고 싶네요.

Avenged Sevenfold - Nightmare
Danger Line

음반 표지와 음반 제목이 딱이네요.ㅎㅎ

서영도 일렉트릭 앙상블 (Seo Young Do Electric Ensemble) - Random Line
섹소폰인지 트럼펫인지 잘 구별은 못 하겠으나, 금관 악기의 소리가 인상적이네요. 음원 찾는 건 실패 OTL

Super Session - Super Session Vol. 1
상심의 바다

에릭 클랩튼, 산타나, AC/DC, 롤링 스톤즈 등이 여전히 활동하는 것처럼, 우리도 이분들의 활동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여야 합니다. 음악하는 사람 모두 끊이지 말고 계속 활동해줬으면 하는 바람.

디어 클라우드 (Dear Cloud) - Take The Air
Last Scene

1, 2집은 절판돼서 고가에 팔리고 있다던데, 3집 나오면 빨리 사야겠어요.ㅋ

크래쉬 (Crash) 6집 - The Paragon of Animals
Revolver

'니가 진짜로 원하는게 뭐야'밖에 아는 곡이 없었던 크래쉬의 음반을 처음 들어봤습니다. 화끈하고 멋있네요.ㅎㅎ

Belle & Sebastian - Write About Love
I'm Not Living In The Real World

반가운 마음에 바로 수입반을 질렀는데, 얼마 안 돼 라이센스반이 나오더라구요. -_-a 그래도 워낙 궁금했던 음반이고, 또 들어서 좋았기에 후회는 없습니다.ㅋㅋ

가을방학 1집 - 가을방학
샛노랑과 새빨강 사이

광고했을 때 '이름 참 예쁘다, 가을방학'이란 문구를 썼던 걸로 기억납니다. 이름뿐 아니라 곡도 참 예쁘네요.ㅎㅎ

재주소년 (才洲少年) 4집 - 유년에게
머물러줘

좋아할 타입 같으면서도 왠지 확 와닿지가 않네요. 흠...;;

브로콜리 너마저 2집 - 졸업
환절기

점점 커져가는 브로콜리 같습니다. 이번 음반도 참 잘 들었네요~ㅎㅎ'졸업', '사랑한다는 말로도 위로가 되지 않는',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등 이제는 많이 유명해진 곡도 많기에 들 알려졌을 것 같은 환절기를 선택해봤습니다.



이번 글 플레이리스트입니다.


MusicPlaylistView Profile
Create a playlist at MixPod.com

Bookmark and Share   AddThis Feed Button     rss?
blog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