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출처 : 크라잉넛 카페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크라잉 넛 연말 콘서트~~ 작년엔 28일부터 31일까지 4일간에 걸쳐서 했는데 올해는 이틀로 줄었다. (장소가 바뀌어서인지) 대신 가격도 내려갔다. 올해도 초대 손님은 대단하구나. 특히 요새 대세인 장기하와 얼굴들까지.ㅋㅋㅋ 그러나 아쉽게도 아래 동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27일은 예매 마감. 현매로 가능한지는 잘 모르겠다. 크라잉 넛이야 워낙 공연 잘 하니 후회 없을 콘서트가 될듯하다. 작년에 친구와 친구커플, 넷이서 공연에 갔는데 커플 증언(?)에 의하면 즐거운 공연이었다고 하니 신빙성은 있을 듯? ㅎㅎㅎ (인형 던져주고 했는데 매우 큰 인형을 얻어서인지도.. ~_~) 난 갈 수 있을지, 없을지... 여전히 모르겠다.ㅜㅠ (크라잉 넛 노래가 궁금하다면 이곳으로)


크라잉넛 빅쑈!! “연말달리자!!”

일시 : 2008. 12/26(금), 12/27(토) pm 7:00 

장소 : 홍대앞 KT&G 상상마당 콘서트홀

티켓 : 1일 - 예매 30,000\  현매35,000\  전석 스탠딩 공연 (양일권은 없습니다.)

주최, 주관 : 드럭레코드

협찬 : FRED PERRY

예매처 : 티켓파크 1544-1555

공연문의 : 02) 326-3085

연말 말랑말랑 달콤한 연인을 위한 콘서트 보단

화끈하게 달리고 시원하게 놀아주는 콘서트가 필요한가!!

크라잉넛과 동료 밴드들이 선사하는 연말 대잔치!!

지난 10여년간 크고 작은 수많은 공연들을 해오면서 크라잉넛이 가장 중요시 여기는 것은 역시 공연을 통한 대중과의 소통이다. ‘말달리자’, ‘밤이깊었네’, ‘룩셈부르크’등 수많은 히트곡과 국내외 대형 락페스티발 및 공중파 방송을 아우르며 이제는 대한민국 대표밴드중 하나로 성장한 크라잉넛 이지만 그들은 지금까지도 여전히 자신들의 출발점이자 모태인 라이브클럽에서 꾸준히 공연을 이어오고 있다. 공연을 보러온 관객들과 무대와의 거리가 최소한으로 좁혀진 라이브클럽 에서의 공연은 크라잉넛공연의 백미이자 진정한 재미이다. 지지난해부터 이어져온 ‘크라잉넛 쑈’라 이름 붙여진 클럽공연 시리즈는 출중한 라이브 실력과 퍼포먼스를 겸비한 홍대앞의밴드들과 다크호스같은 신인밴드들을 섭외하여 보다 다양한 음악과 재미를 사람들에게 선사해 주었다. 지금까지 20여회 이상거듭나며 하나의 브랜드로 자리매김 해 가고 있는 ‘크라잉넛 쑈’의 연말 집대성이 지금 이루어진다!


이틀간 펼쳐질 역대 최강 라인업!!

12/26 : 크라잉넛 (Crying Nut), 갤럭시익스프레스 (Galaxy Express),

           킹스턴 루디스카 (Kingston Rudieska), 더 락타이거즈 (The Rocktigers)

12/27 : 크라잉넛 (Crying Nut), 럭스 (Rux)

            장기하와 얼굴들, 카피머신 (Copy Machine)





Bookmark and Share   AddThis Feed Button     rss?
blog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