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음악 블로그 소개

Posted 2008. 9. 7. 15:07
내 블로그의 음반 소개는 사실 소개라고 하기에도 민망한 수준의 글이다. 전문적인 글도 아니고 그렇다고 음악이 바로바로 나오는 곳도 아니다. 그러나 여기서 소개할 블로그는 내 블로그와는 천지차이다. 수준 높은 글과 함께 노래도 바로바로 나온다.



항상 엔진을 켜둘께

축구왕피구님의 블로그이다. 진짜 다양한 종류의 음악을 소개해주신다.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에 음악 검색을 하다 알게 됐던 곳인데 얼마 전에 다시 찾게 되어 rss 등록 후 자주 가게 되는 곳이다. 음악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곳에 올라온 글을 보고 음악을 들으며 좋은 시간을 보내리라 확신한다.



PUNK77’s BLOG

Punk77님의 블로그이다. 블로그 이름이나 주인장님 이름에서 쉽게 알 수 있듯이 Punk 음악을 소개해 주신다. 이곳은 foog님의 을 통해 얼마 전에 알게 된 곳이다. 옛날 펑크 곡들이 많이 올라오는데, 내가 아는 그룹이 거의 없다. (내가 뭐 많이 안다는 건 아니지만...;;) 아무튼 이 정도로 다양한 그룹의 펑크 음악을 들을 수 있다.



Groove Tube

김작가님의 블로그이다. 여러 곳에 음악 관련 글을 쓰시는 분이다. 그래서 음반 평 등에 관해서 좋은 글들이 많다. 공연 등의 후기도 올라오고 (많이는 아니지만) 국내, 해외 신보 소식과 여기에 담긴 음악 몇 곡을 맛볼 수 있다. 이 분 덕분에 Coldplay, Sigur ros, 언니네 이발관 등의 뮤지션 신보 소식을 빨리 알 수 있었다.



음악 관련 글쓰기를 하며 나름 롤모델로 생각하는 분들인데, 아직 한~~~참 멀었다. 워낙에 근본이 없기에 사실 저 정도의 내공을 쌓긴 쉽지 않을 듯하다.ㅋ 항상 글 올릴 때마다 민망하지만서도, 음반 소개는 계속 된다, 주~~~욱. ㅎㅎㅎ
Bookmark and Share   AddThis Feed Button     rss?
blog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