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의 복장

Posted 2008. 11. 21. 01:20

폰카로 찍어서 화질은 살짝 안습^^:


파란색 계열의 줄무니 셔츠, 검은 가디건, 검은 코트, 남색 바지, 검정 벨트, (사진엔 없지만) 검정 양말, 검정 가방...

이유?
capcold님, YTN살리기 캠페인: 11월 20일, 그때 너는 검었다
nooegoch님, YTN살리는 날 11월 20일, 누에의 참여 낙서
자그니님, 하루동안 스킨 변경

난 그냥 검정 복장으로 참여(?!)를 했다. 물론, 주변에서 알아본 사람은 아무도 없지만...-_-;

----------

졸업한답시고 논문 핑계로 글을 자주 못 올리네요. 하긴.. 원래도 그리 성실한 글쓰기는 아니었네요.@_@; 다다음주초까진 살짝 바쁠 듯합니다. 글이 안 올라와도 양해를..^^; (이러고서 자주 글 올라오면 민망하겠네요.ㅎㅎㅎ;)

아무튼.. 이렇게 사진으로 글 하나 날로 먹네요. 사랑해요~ 윤택남~


Bookmark and Share   AddThis Feed Button     rss?
blog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