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26-27] GAP TRUE MUSIC CONCERT

Posted 2008. 9. 9. 21:02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 갭 트루 뮤직 콘서트
라이브 뮤직 발전을 위한 실력파 뮤지션들의 가을밤 신나는 공연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갭(Gap)이 주최하고 엠넷이 주관하는 ‘갭 트루 뮤직 콘서트’ (www.gapconcert.com)가 오는 9월 26일, 27일 양일간 홍대 상상마당 라이브 홀에서 개최된다. 올해 첫 번째 공연을 준비하고 있는 ‘갭 트루 뮤직 콘서트’에는 자신들만의 개성을 담은 진정한 라이브 음악으로 관객과의 소통을 추구하는 10팀의 실력 있는 뮤지션들이 출연한다.

26일 공연에는 바비킴 & 부가킹즈를 비롯한 가리온, 더문샤이너스, 허클베리핀, 킹스톤루디스카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27일에는 크라잉넛, 이한철과 런런런어웨이즈. 갤럭시 익스프레스, 언니네 이발관, 스웨터등 두터운 골수팬층 을 거느린 락 밴드들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갭 트루 뮤직 콘서트의 취지는 수준 높은 라이브 공연무대의 확대와 상업화, 획일화 되어가고 있는 음악계에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내는 실력 있는 뮤지션의 발굴에 있다. 이번 콘서트 티켓 판매 수익금 전액은 국내 라이브 뮤직 발전과 신인 뮤지션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주최사인 갭은 이번 콘서트를 첫 시작으로 콘서트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음악 발전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것임을 밝혔다.

티켓은 9월 1일부터 인터파크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갭 명동 매장에서는 9월 2일부터 300장 한정 수량으로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예매하기

상상마당

사용자 삽입 이미지

GAP 명동점 약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Bookmark and Share   AddThis Feed Button     rss?
blog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