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출처 : 문샤이너스 클럽

원래 문샤이너스는 크라잉 넛 공연 게스트로 참석 예정이었다. 그런데 사정이 생겨서 참석 못 한다는 공지를 발견했다. 이 공연때문인듯하다. 라인업 중 알케미스트나 서교 그룹 사운드는 솔직히 잘 모른다. 그러나 갤럭시 익스프레스[각주:1]만으로도 충분히 기대할만한 라인업일듯 싶다. 그러나 정작.. 나는.. 이 날도 갈 수 있을지 없을지 장담할 수 없는... orz(문샤이너스 노래가 궁금하다면 이곳으로)

연이어 연말 롹 공연 소개를 하고 있다. 다른 장르의 공연도 많이 열리지만 이런 소공연도 어떨까 한다. 다른 곳-잠실경기장 등-보다 작은 규모의 공연장이고, 수용 인원도 적지만.. 높지 않은 가격대-다른 공연들 10만 원대 ~_~-라는 또 하나의 장점이..ㅎㅎ 그리고 아담한 만큼 뮤지션을 가까이서 볼 수 있다는 장점도..ㅋㅋ 게다가.. 커플이 아니어도.. 들 부담스럽다는 강력한(?!) 장점까지...^^;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커플만을 위한 로맨틱한 콘서트들에 뭔가 울컥 하시는 분들.
클럽에서 술 마시고 여기저기 기웃하시는 게 지겨우신 분들.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브를 보내고 싶은 분들.
이런 분들을 위해 상상마당 Live Hall에서는 신나는 로큰롤이 가득한 특별 크리스마스 공연을 선사합니다. 바로 영화 ‘고고70’으로 인기 급부상한 문샤이너스의 Christmas Hangover!
이 무대에는 스페셜 게스트로 열정적인 무대매너와 직선적인 음악을 선사하는 갤럭시 익스프레스도 함께 합니다.
그들의 음악을 듣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몸을 흔들고 있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도 비밀리에 준비중이라고 하네요.
자, 우리 모두 크리스마스 이브에 신나게 한번 달려볼까요?
*크리스마스 이브와 징~그럽게 어울리는 드레스코드로 공연을 관람하시는 분들께는 깜짝 행운도 함께 할거예요.

THE MOONSHINERS(더 문샤이너스)
차승우(V/G), 최창우(B), 손경호(D), 백준명(G)
로큰롤이 촌스럽다는 편견은 버려라!
'결성 자체가 사건'이라는 슈퍼 멤버들로 이뤄진 문샤이너스는 그 누구보다 강렬한 느낌표를 던집니다.
압도적인 연주와 경이적인 스펙터클.
노브레인 출신의 명 기타리스트 차승우가 주축이 되어 결성된 문샤이너스는 버클리출신의 최창우, 역시 버클리출신의 파워드럼 손경호 둘의 슈퍼세션이 참여했다는 자체만으로도 화제를 모았습니다.
결성 5개월후 게토밤즈 출신의 백준명의 합류로 완벽 라인업을 이뤄내 공연마다 찬사를 받아내고 있는 최고의 팀으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습니다.
완벽한 팀워크로 무대를 휘젓는 이들의 공연은 아드레날린과 엔돌핀이 몸속에서 콸콸 쏟아집니다. 이것의 바로 경이의 로큰롤!

*본 공연은 입장객들에게는 주류(1 free drink)가 제공됩니다. 따라서 미성년자가 입장하실
수 없으며, 주민등록증을 확인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예매처 : 인터파크, 상상마당




  1. 여름에 나온 음반 글도 쓰고 싶은데, 2CD라 곡도 많고, 유투브에서 찾기도 힘들어 머뭇머뭇..;; [본문으로]
Bookmark and Share   AddThis Feed Button     rss?
blog comments powered by Disqus